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美 LA 달리는 시내버스 안에서 총격범 인질극…승객 1명 사망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시내를 심야 운행하던 버스에서 무장 괴한이 승객 1명에게 총을 쏘고 인질극을 벌이다 경찰에 붙잡혔다. 

LA경찰국에 따르면 25일 오전 0시 45분쯤 LA 맨체스터와 피게오라 지역에 있던 시내버스에서 긴급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경찰은 신고 접수 직후 인근 지역에서 정차한 버스를 발견하고 운전기사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버스가 그대로 출발했고 경찰은 이 차량을 쫓기 시작했다. 

경찰은 이 버스에 무장한 남성이 탑승해 다른 승객들을 인질로 잡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경찰특공대의 지원을 요청했다. 

이후 약 1시간 동안의 추격전이 벌어졌다. 경찰이 차량 타이어를 찢는 스파이크 스트립을 버스가 지나가는 도로에 던진 뒤에야 버스는 멈췄다. 

경찰기동대는 버스에서 범인을 체포했고 운전기사와 승객 2명이 탑승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승객 중 1명은 여러 발의 총상을 입고 쓰러져 있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총격범은 이 버스에 처음 올라탄 뒤 기사와 말다툼을 벌이다 한 승객에게 총격을 가했고 이를 본 다수의 승객이 버스 밖으로 황급히 도망쳐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범인은 버스 기사에게 총을 겨눈 채 차량을 계속 운전하도록 했고, 기사는 비교적 침착함을 유지하며 버스를 최대한 안전하게 운행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총격범이나 피해자의 신원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