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미국인 선호 브랜드 1위는 파타고니아...삼성 7위

삼성전자가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7위를 기록했다고 CNBC 방송 등이 보도했다.

미국 여론조사기관 해리스폴과 온라인매체 악시오스가 공동으로 지난 3월 미국민 1만6천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순위를 선정한 결과, 파타고니아와 코스트코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보다 한 계단 하락한 7위를 기록했지만 테크 기업 가운데는 1위였다.한국 기업으로는 삼성전자와 함께 18위를 기록한 LG가 포함됐다.삼성전자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성장 부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지난해 조사보다 9계단 올라선 LG도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등에서 호평을 받았다.

애플과 구글은 각각 10위와 35위였으며 아마존닷컴은 8위였다.일론 머스크의 테슬라는 지난해에 비해 50계단이나 내려와 62위를 기록했다.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는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함께 기업윤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창업주 이본 쉬나드 회장 일가는 지난해 30억 달러, 우리 돈 약 4조 원에 달하는 브랜드 소유권을 환경단체와 비영리재단에 넘긴 바 있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