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런웨이 걷는 김정은·트럼프…AI 패션쇼 화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올린 인공지능(AI) 패션쇼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머스크는 지난 21일 자신의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에 "AI 패션쇼를 위한 최고의 시기"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24일 오전 기준 조회수 1억 4,000만 회를 기록하고 119만여 회의 '좋아요'를 받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I가 생성한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프란치스코 교황 등이 패션쇼 런웨이를 걸어 나오는 모습으로 꾸며졌다. 

김정은 위원장은 힙합 스타일의 모자가 달린 긴 티셔츠를 입고 큰 금색 목걸이를 건 모습으로 등장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명품 로고가 크게 박힌 주황색의 미국 교도소 수감자 복장을 하고 손에는 끊어진 수갑을 든 모습으로 묘사됐다. 

바이든 대통령은 휠체어에 탄 채 평소 즐겨 쓰는 선글라스를 쓰고 있으며, 푸틴 대통령은 명품 로고로 가득한 무지갯빛의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어깨를 드러냈다. 

시 주석은 빨간색 바탕에 노란색의 '곰돌이 푸' 캐릭터가 그려진 옷을 입고 곰 인형 가방을 든 모습으로 등장한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화려한 흰색 롱패딩을 입고 위풍당당하게 런웨이를 걷는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