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 비욘세 '그래미 올해의 앨범' 수상

미국 팝스타 비욘세가 생애 처음으로 그래미 '올해의 앨범' 상을 거머쥐며 그래미 통산 35차례 수상 기록을 썼다.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7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비욘세는 앨범 '카우보이 카터'(Cowboy Carter)로 '올해의 앨범' 수상자로 호명됐다.

비욘세가 가수로 데뷔한 이래 그래미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앨범' 트로피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비욘세는 상을 받으러 무대에 올라 "그저 만족스럽고 매우, 매우 영광"이라며 "많고 많은 해가 지난 뒤 받게 됐다"고 말했다.

비욘세는 이전까지 올해의 앨범 후보에 4차례 올랐지만, 계속 고배를 마셨고 남편 제이지는 지난해 그래미 시상식에서 비욘세의 수상 불발에 대해 "말이 되지 않는다"며 주최 측을 비판하기도 했다.

비욘세는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의 앨범' 외에도 최우수 컨트리앨범상, 컨트리듀오·그룹 퍼포먼스상도 함께 받아 통산 35개의 그래미상을 품에 안게 됐다.

또 역대 최초로 흑인 여성으로서 그래미 컨트리앨범상을 받는 기록도 썼다.올해 그래미 최다 수상자는 5관왕에 오른 래퍼 켄드릭 라마로 히트곡 '낫 라이크 어스 (Not Like Us)로 '올해의 레코드'와 '올해의 노래' 등 주요 상 2개를 휩쓸었고, 랩 퍼포먼스, 랩 노래, 뮤직비디오상도 받았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