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주요 외신, '이선균 비보' 집중 보도‥출연작·경찰조사 등 상세히 전해

CNN 방송과 워싱턴포스트, 영국 BBC 등 주요 해외 언론들도 배우 이선균 씨의 비보를 일제히 전했다. 

CNN 방송은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아버지 역을 맡은 이 씨가 48살에 사망했으며 장례식은 가족과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전했다.워싱턴포스트는 이 씨가 '기생충'으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으며 '닥터 브레인'에 출연해 국제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다고 보도했다. 

AP통신도 이 씨가 '기생충'을 통해 대중에 잘 알려진 인물이며, 앞서 한국 인기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 '하얀 거탑', '파스타'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외신은 이 씨의 마약 투약 의혹과 관련해서도 상세히 보도했다. 

뉴욕타임스는 이 씨가 최근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혐의를 부인했으며 경찰은 이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AFP통신은 이 씨가 대마초를 피우고 다른 약물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며, 한때 건실한 이미지의 배우였던 이 씨가 조사 이후 TV 드라마와 광고 등에서 하차했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또, SNS에 올라온 글 등을 소개하면서 이 씨의 팬들이 그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다고도 보도했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