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Icon Select Language: Korean flag in circle American flag in circle
Washington
Seoul
“해리스, ‘트럼프는 부자들만 배불릴 이기주의자’ 전략 세웠다”

미국 민주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억만장자 친구들만을 위한 이기주의자'로 프레임하여 대선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는 분석이 나왔다.

이러한 전략은 민주당 전당대회를 통해 자세히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민주당 내에서는 트럼프를 비판하고, 그의 억만장자 친구들만을 위한 정책을 공격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짜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지속적으로 유권자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채택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트럼프에 대한 인종차별적 발언이나 민주주의 위협에 대한 비난보다는 트럼프의 이기주의적인 측면을 강조하고 있다. 

해리스 부통령을 중심으로 미국 민주당은 트럼프를 파업파괴자로 비방하고, 자신과 억만장자 친구들만을 위한 정책을 추구하는 인물로 그림자 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민주당이 대선 승리를 위해 채택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이전의 고상한 용어보다는 민주당의 유권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측면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방식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해리스의 운이 여전히 좋다 해도, 경쟁은 여전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 미래 전망은 불확실하며, 선거일까지 이러한 전략이 유효할지에 대한 관측이 필요하다.

— Click Here to get More News  

Share
Share